블루스크린 발생하면 이후 어떻게 할지 곤란하시죠?
블루스크린 발생 후 윈도우가 다시 부팅되면 Orange The Client는 자동으로 블루스크린을 분석합니다.
분석이 완료되면 알림 메세지가 표시됩니다.
알림 메세지를 클릭하거나 트레이의 오렌지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블루스크린을 발생시킨 원인 파일이 표시됩니다. 원인 파일을 누르면 블루스크린에 대한 분석 내용이 표시됩니다.
Orange The Client가 분석한 함수 호출 정보를 제공해드립니다.
전문 개발자라면 그들만이 해석할 수 있는 WinDbg 분석 정보도 드릴께요.
Orange The Client는 이 모든 정보들과 문제 시점의 메모리 덤프 파일을 알차게 압축해 별도 파일로 보관합니다.
기업의 관리자분들은 이 압축 파일을 문제 원인의 제조사에게 보내면 곧 해결됐다는 연락 받으실 수 있어요.
압축 파일 안에는 아래 내용이 들어 있어 개발사가 해당 문제를 빠르게 분석하고 해결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현업에서 블루스크린이 발생하더라도 관리자가 이를 알아차리는 데 시간이 소요되며, 사용 중인 제품들 중 어떤 회사의 제품에서 문제가 발생했는지 파악하기 어려워 연락해야 할 대상을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From 국내 굴지의 제조사 IT 담당자)
블루스크린이 발생했다는 소식을 듣고 해당 고객사와 일정을 잡아 방문합니다. 하지만 고객사에 도착하면 문제가 발생하지 않거나, 고객사 내에서 문제를 원활하게 분석할 수 없어 해결까지 많은 시간이 소요되곤 합니다.
(From 전직 국내 시장 1위 EDR 개발팀장)
이젠 걱정마세요. Orange The Client는 빠르게 문제를 수집하고 원인을 분석해줍니다. 그리고 이후 개발사에서 분석하기 위한 모든 필요 자료를 보관하고 제공합니다.
윈도우 블루스크린 종류는 368가지이고 각 경우마다 분석 방법이 다를 수 있습니다.
Orange The Client는 버전업하며 각 케이스마다 정밀한 분석 방법을 추가해 PC 사용자, 기업 IT 담당자 그리고 개발사 개발자들을 편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목표입니다.
'Orange The Client > 탐지증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CPU 점유 - 시스템 CPU 과점 증상(특정 프로세스 아님) (0) | 2024.09.29 |
---|---|
파일 시스템 I/O 오류, I/O 지연 (0) | 2024.09.29 |
프로세스 강제 종료 (0) | 2024.09.29 |
프로세스 비정상 종료 (0) | 2024.09.29 |
CPU 점유 - 특정 프로세스의 CPU 과점 (2) | 2024.09.29 |